Minggu, 13 Mei 2012

{Me2Day}Teen Top Me2Day Update 120512

 누가뽑힐까나??ㅎㅎ엘조형과 함께 했어요ㅎㅎ


 우리 엔젤들 곧 봐요!!!ㅋ 엔젤의 힘=틴탑의힘♥

 나 뽑는다!!!!!!!!!!어!!!!!!!!!!! 기대하시죠!!!! 

 이번엔 제가 뽑습니다! 기대하세요
(Trans :This time I unplug! Do not miss)

신중히 좌석표를 뽑는중ㅋ 과연 몇번이 제 폴라로이드를 받을수있을까요??ㅋㅋ

두두두두두!!!! 오늘 행운의 당첨자는 누구일까요???? 당첨자는 당장 양념치킨을 보내시오ㅋㅋㅋ
(Trans : Two Doo-doo-doo-doo!! Who is the lucky winner today?? Please send your winner now Spicy Chicken )

Source+Credit : TEENTOP's me2day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